내 이름은 최조안!!! 두둥! 내 이름의 뜻은 '비출 조'에 '편안할 안'이다. 편안하게 비춘다라는 뜻이다. 나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 그림 그릴 때 캐릭터의 옷을 그릴 때는 정말 신중하다. 머릿속에 여러가지 디자인이 넘쳐서 여러개를 그렸다 지웠다 해본다. 요즘에는 다행히 안그러긴 한데 잠을 잘려고 하면 갑자기 고민이나 생각도 안해본 디자인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간다. 캐릭터의 옷을 디자인하는 건 참 재밌다!! 예전에는 아동복디자인어라는 꿈도 가져본적있다! 나는 인형을 좋아한다! 특히 'TY'라는 인형 브랜드를 좋아하는데 하나같이 독특하고 예쁘고 특이하다!! 그래서 우리반 아이들도 한번 보여주고 싶다!! 내가 소장하고 있는 인형은 사진과 함께 설명을 하겠닷!
검은 반짝이는 2007년 해피뉴이어 기념 인형이며 이름은 스이리이다!! 클로버 인형의 이름은 럭이다!
2번 째 사진!! 알록달록하며 약간 서커스단 느낌에 프릴목칼라하고 있는 이 인형의 이름은 마루(히)이다! 옆에 있는 천사 인형은 아젤이다!
마지막으로 이 귀여운 개구리 인형은 페페 료다리이다!! (이름 너무 잘지은 듯ㅋㅋ아뉜강?) 혹시 이 인TY인형을 갖고 싶다면 신기루 잡화점에 가는 걸 추천할게 나도 거기서 샀어!!그리고 또 내 두번째 초애 인형 브랜드는 케어베어다! 케어베어는 트루하트 베어와 체리블라썸 베어가 있는데 귀찮으니까 이상 생략.....나의 MBTI는 (두구두구두구두구)!! ENTP-A이다!! 엄.. 그렇다고요
또 제 생일은 3월 23일 입니다. 좋아하는 것은 자전거 타기, 밖에서 놀기, 여행, 그림 그리기, 핸드폰 하기!!이다. 그리고 애니도 좋아합니다! 이 때 까지 본 애니 중에는 '도로헤도로'가 가장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동물은 강아지, 도마뱀, 고릴라 입니다!! 고양이는 좋아하긴 하는데 좀 사나워서 좀 거시기합니다. 그리고 키워본 동물은 강아지(짱돌), 고양이(찰라), 도마뱀(이름 아마도 무지개 였던듯 여동생은 초롱이였고) 지금 엄마가 키우는 구피 밖에 남아있지 않다. 나는 모든 동물이 귀엽지만 특히 강아지와 도마뱀이 좋다!! 도마뱀 개귀여움!!!! 개는 말티즈를 키워었는데 우리 짱돌이는 참 착했다!! 그리고 강아지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종은 ' '이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은 지금 생각나는 걸로는 '베스킨라빈스'이런거 말고 수제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너희 혹시 토마토 아이스크림이라고 아냐? 개맛있다! 소금 아이스크림도)또 한식, 튀김덮밥, 호박 스프, 일본카레, 복숭아, 비파, 빵, 크림소다, 파베초콜렛, 복숭아,자두 녹차, 케빈디쉬 캔디를 좋아한다!!! 나는 초등학교 6학년 여동생(리안)과 4학년 남동생(지오)이 있다. 내 여동생은 정말로 내 여동생이라 그런게 아니라 성격이 더럽다! 아마 동생의 친구들은 그런 점을 알지 못할것이다.....그래도 나는 여동생과 굉장히 친하며 동생은 노래도 찐으로 다른 애들보다 잘부르고 피아노는 킹왕짱 잘치는 건 아니지만 굉장히 잘치는 편이다!!남동생은 좀 바보 같다!! 나 보다 달리기나 점프도 못하고 말끼도 제대로 못알아 듣지만 자전거나 스키 만큼은 나보다 잘탄다! 그리고 만들기 같은 것도 잘한다. 나는 무서운 것을 잘본다! 그런데도 이 때까지 본 것 중에 가장 무서운 장면이 있다면 마취도 하지 않은 상태로 눈알을 찌르는 것도 아닌 신경까지 도려내는 장면이다!! 그때 너무 소름이어서 바로 보던걸 껐다! 나는 손재주가 좋다!! 그냥 그림을 그리는 것도 잘하지만 특히 잘하는 부분이 있다면 수채화를 잘한다!! 또 손에 관련된거라면 박음질, 머시기질 등 등 빼고는 프랑수 자수라던가 니늘펠트라던가 처음 하는 것이여도 뚝딱 잘해낸다! 요번에 모모라는 책을 한 권 다읽어서 앨리스 죽이기라는 집에 묶혀두었던 일본인 작가가 쓴 책을 1시간 15분 정도 읽었는데 굉장히 재밌었다! 읽어보니까 생각 보다 긴 편은 아니었다!! 그래서 내가 잘읽을 지는 모르겠지만 3~4번만 더 읽으면 다 읽을 것 같다!! 근데 맞침 국어에서 책한 권을 읽어야해서 아마도??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나는 책을 읽는 것 싫어하는 편은 아니다!! 단지 지루한 책이 지루할 뿐이다. 이 때까지 읽은 책은 참 많지만 가장 재밌었던 책으로 손꼽을 만한거라면 무지개나무와 리꼬라는 책이 가장 재미있었다!! 그래서 우리반 아이들도 한 버 ㄴ꼭 읽어 보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요번에는 몇 가지 테스트를 해본 것을 올려본다!!
아마도 맞는 듯 하다!! 평소에 화는 잘내는 편은 아니다!!근데 화는 않내지만 짜증을 좀 많이 내는 것 같기는 하다!! 나는 짜증나면 표정이 정말 썩는다. 눈은 찌푸려서 아래로 깔고 있고 그래도 나를 짜증나게 한 사람 이 외에는 최대한 짜증내지 않을려고 노력한다!!
이것도 맞는 듯하다!! 내가 자존감이 높은 편이긴하지만 너무 나대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가 나댄다고 생각은 안하는데 다른 애들은 어떨지 모르겠다! 뭐, 모르겠으면 모르는거지!!
음........난 호구였군......... 씁... 근데 내가 좀 얼렁뚱땅하긴 하쥐만 물건살 때 고민 꽤 하는데...씁..하~ 호구를 순수하다고 하다니 큼큼 아 뒤에 뭐라 적을지 까먹었다! 나는 게임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굳이 말하자면 게임은 100이 있으면 10정도 한다! 그래서 내 인생게임 같은 걸 발견할 수 있으면 좋겠다! 아 있다!! 나는 닌텐도 스위치에 마리오 게임 중 하나인 마리오 파티를 좋아한다!! 몸도 열심히 움직여야하고 같이 하는 게임이라 굉장히 재미있다!! 그리고 마리오 카트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재밌다!! 카트라이더 한 번도 해본적은 없지만 그것보다 퀼리티도 재미도 훨씬있음!!! 근데 나는 그런 것 보다 그래도 역시 밖에서 경도나 술래잡기, 베스킨라빈스 31 등 등 이런 활동을 통해하는 게임이 더 재미있는 것 같다!! 내 꿈은 웹툰 작가, 스트리머, 딱 이렇게 두 개이다!! 뭐 미래엔 어쩔지 모르지만 지금은 이 두 가지가 확실하다!! 음....... 아직 다쓴진 모르겠는데 ... 일단 오늘은 이만큼만!!!!!!!!!! 내일 또 써야쥠!!!!!우리반이 우리반이라 정말 다행이다!!!!!!!!!!